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취업 창업정보-대체인력지원사업

  • 여성대체인력지원이란?

    출산·육아휴직 및 기타 이유로 인력 공백이 발생한 구인 기업이 대체인력 필요시기, 필요인원, 해당 직무 등의 상세사항을 기입하여 구인신청서를 작성하면, 믿을 수 있는 인재를 ‘적시’에 무료로 연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구인등록혜택 - 업무공백 시, 즉시 연계가능 , 채용 시 발생하는 직무교육비용 절감, 구인업체 사후관리 진행, 직무에 맞는 적합한 맞춤형 인재 연계

    구인등록혜택

    1. 업무공백 시, 즉시 연계가능
    2. 채용 시 발생하는 직무교육비용 절감
    3. 구인업체 사후관리 진행
    4. 직무에 맞는 적합한 맞춤형 인재 연계
  • 지원대상

    1. 출산·육아휴직 및 기타 이유로 인력 공백에 적합한 인재를 찾는 사업장
    2. 대체인력 경험을 발판으로 정규직 취업에 유리한 경력을 쌓고자 하는 여성
    3. 출산·육아휴직 및 기타 단기 휴직(가)을 사용하고자 하는 재직 여성
  • 상세절차

    • 01회사 내 직원의 출산·육아휴직 및 기타 휴직발생 회사 내 직원의 출산·육아휴직 및 기타 휴직발생
    • 02구인신청서, 사업자등록증 제출 및 대체인력 사용기간 예약 구인신청서, 사업자등록증 제출 및 대체인력 사용기간 예약
    • 03상세 직무사항 및 요구사항 재확인 상세 직무사항 및 요구사항 재확인
    • 04대체인력 구직풀 내 맞춤형 인재에게 구인정보 제공 대체인력 구직풀 내 맞춤형 인재에게 구인정보 제공
    • 05취업 연계 진행 취업 연계 진행
    • 06사후 관리 진행 사후 관리 진행
    • 07근로계약 종료 후 재취업 연계 진행 근로계약 종료 후 재취업 연계 진행
  • 제출서류 안내자료실 바로가기

    1. 참여기업

      • 구인신청서
    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
      • 채용수요 조사표
    2. 구직여성

      • 구인신청서
      • 이력서
      * 중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
  • 제출방법

    메일 jbsaeil6307@daum.net
    팩스 02)719-6309
    방문 제출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35길 17, 중부여성발전센터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