「창업매대」는 수강생 및 수료생, 지역여성들이 직접 제작한 물품 판매를 통해 실전창업을 경험하고 사업 아이템에 대한 시장성을 확인하여 구체적인 창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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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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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- 여성 창업자(예비 창업자)를 대상으로 센터 내 공간을 활용, 실전 판매 기회를 제공하여 시장 참여 및 창업 준비에 실질적인 발판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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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대상 |
센터 수강생 및 수료생, 창업부스 입주자, 서울지역 여성 |
신청절차 |
신청서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(3개월 단위로 선정: 3월, 6월, 9월, 12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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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단계
창업매대 신청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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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단계
판매상품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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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단계
제비뽑기에 의한 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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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계
보증금 및 이용료 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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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단계
선정된 요일에 창업매대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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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동지침 |
-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활동(활동시간은 센터 운영시간 내 탄력적 운영)
- 활동 기간은 3개월이며 재신청 가능
- 신청일에 사전 연락 없이 불참하는 횟수가 총 3회 이상이면 보증금 환급 불가
- 취소 및 변경 요청은 최소 2일 전에 완료(예: 월요일 불참자의 경우 전주 목요일에 요청해야 함)
- 본 센터에서 주최하는 각종 사회적 목적 행사에 적극 참여 및 협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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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물품 |
- 본 센터 수강과목과 관련된 상품
- 자체제작 상품(단, 상품 이해 및 판매를 위하여 소량의 비제작 제품은 판매 가능, 이러한 경우 센터와 사전 협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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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업매대 운영 흐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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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업매대 운영 모집 공고
공고방법: 본 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공고 게시
3, 6, 9, 12월 둘째 주 공고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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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서 접수
접수일: 3, 6, 9, 12월 공고 확인 후 접수
제출서류: 창업매대 신청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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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업매대 운영 결정
제비뽑기에 의한 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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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업매대 운영
선정된 요일에 창업매대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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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
- 02-719-8430 취창업팀 진수정